국내 여행·음식점/강릉

유니콘파파 2024. 7. 7. 21:21

안녕하세요

유니콘파파 입니다.

이번 3월에 강릉으로 떠난 여행에서 다시 한번 추억을 쌓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이용하지 못했던 조식 서비스와 인피니티 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릉 두번째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두번째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하프 오션 뷰?) / 부대시설 이용[강릉 두번째 여행] (내돈내산) 강릉 맛집 _도다리 회, 대게 (1일차 저녁)2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목차

조식

운영시간

아래와 같이 1부에서 4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구분되어 있지만, 언제 방문하셔도 괜찮으니 참고하세요.

1부 07:00 ~ 08:00
    2부 08:00 ~ 09:00
    3부 09:00 ~ 10:00
    4부 10:00 ~ 11:00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은 A동과 B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드시려면 A동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3층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내부는 작게 운영되는 것 같아요.
    가운데 사각형 둘레로 다양한 반찬이 있고, 옆에는 음료, 빵, 그리고 콘플레이크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린이용 식판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여행할 때 편리할 것 같습니다.
    또한, 식판이 매우 깔끔해요.

테이블은 대략 10~12석 정도로 보여요.
    창가 쪽에서 바다를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콘크리트 벽에 가려져 실제로는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할 수 없어 매우 아쉬웠어요.

메뉴 및 금액

월요일 ~ 토요일은

조식 단품 반상 + 샐러드바 이용할 수 있어요

조식 단품은 짬뽕순두부, 황태 해장국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인 27,000원
    초등학생 15,000원
    미취학 아동 10,000원

일요일은

조식 뷔페로 이용할 수 있어요

성인 33,000원
    초등학생 22,000원
    미취학 아동 11,000원

저희는 토요일 오전에 방문해서 조식 단품을 이용했어요.
     일반 음식점에서 파는 음식에 길들여져 있는지, 제가 먹어본 황태해장국은 저의 입 맛에는 조금 아쉬운 마음이 남아 있었어요.

와이프와 동생이 순두부 짬뽕을 주문했으나, 매운맛 때문에 다 먹지 못했어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는 식판에 조금씩 덜어서 먹는 중~

인피니티 풀장

인피니티 풀장은 사용할 수 있는 시간대가 있습니다.
    모닝 타임데이 타임나이트 타임올데이 타임으로 구분되며, 각 시간대에 대한 정보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올데이 타임은 오후 3시 ~ 다음 날 오전 11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으니, 이 점을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됩니다.
    저희는 올데이 타임을 아침부터 이용할 수 있다고 오해하여
    다음 날 오전에 방문했다가, 올데이 타임 이용권을 오전에만 사용하고 모두 소진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음 날 아침에는 이용권을 추가로 구매해야 했습니다.

올데이 타임을 이용할 때는 수영장 타월이 한 번만 무료로 제공되며, 퇴장할 때 반납해야 합니다.

따라서 재입장할 때는 수건을 가져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면 가운을 준비해 내려갈 때 입고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인피니티 풀을 이용하려면 적절한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면 소재 의류를 입고 들어간 손님 중 한 명이 안전 요원의 지시로 옷을 벗고 수영장을 이용했었어요.

저희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박 3일 동안 토요일과 일요일 아침까지 풀장을 이용!!
    비가 오고 구름이 많아서 날씨가 덥지 않았어요.
    토요일 저녁을 먹고 나서 다시 수영장으로 GO GO~

인피니티 풀장의 가로길이는 대략 30에서 40미터 정도로 보입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우리 딸은 처음이라 겁이 나서 내려가지 못하고 있어요.

올라오자마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네요.
    그래도 춥지 않아서 계속 놀기로 결정했어요.

인피니티 풀장에서 사천진항을 내려다본 모습

날씨가 좋지 않아 경포대 호텔이 잘 보이지 않네요.
    날씨가 좋았다면 경포대가 선명하게 보였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았다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을 것입니다.

해가 지는 모습

재미있게 놀고 있는 우리 딸

오락실

오락실은 1층에 위치해 있어 호텔 내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입니다.

편의점

편의점은 호텔 1층에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방문 때는 고양이를 볼 수 있었지만, 두 번째 방문 때는 그 고양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숙소 (하프 오션 뷰?)

처음에는 산이 보이는 마운틴 뷰였고, 두 번째는 바다가 조금 보이는 오션 뷰로 방을 배정받았어요.
    바다가 완전히 보이지는 않지만, 마을과 어우러져 보여서 정말 멋집니다.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첫 방문>

2024년 3월 첫째 주에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청주에서 강릉까지 거리가 무려 3시간이나 되더라고요!정말 마음을 먹고 강릉 여행을 준비해야 될 꺼 같아요.   [강릉 여행] 호텔, 해수욕장,

unicorn-papa.tistory.com

비록 처음 배정받은 방보다 베란다만큼 작아졌지만, 생활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베란다에서 바라본 마을과 바다의 전경은 날씨가 좋지 않아
    아름다운 바다를 제대로 감상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식기

식기를 주문하면 방으로 배달되어 있습니다.

식기 예약은 방문 전에 미리 해야 하고, 일정 금액이 부과됩니다.

식기 세트는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강릉 첫 번째 여행>

[강릉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

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여행] 강릉 도착 전 / 평창 뮤지엄 딥다이브 방문 (1일차)[강릉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추천) / 사천진 해변[강릉 여행] (내돈내산) 사천진 해변 맛집_불티 조개

unicorn-papa.tistory.com

강릉 여행은 언제 가도 좋은 경험이에요.

첫 번째는 3박 4일이었는데, 두 번째는 2박 3일로 짧아서 아쉬움이 남았네요.

다음에는 좀 더 긴 여행을 계획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