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강릉

유니콘파파 2024. 7. 19. 16:59

안녕하세요
유니콘파파 입니다.

[강릉 두번째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두번째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하프 오션 뷰?) / 부대시설 이용[강릉 두번째 여행] (내돈내산) 강릉 맛집 _도다리 회, 대게 (1일차 저녁)2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unicorn-papa.tistory.com

금요일 오후 4시쯤 출발해서 저녁 6시가 넘어서야 도착했네요.
청주에서 쉬지 않고 오니까 정말 힘들었어요.

동생이 먼저 도착해서 저녁을 준비해 놓았더라고요.

도다리 회와 대게 찜이었어요!

도다리 회는 '일출 횟집'에서 구입했고, 대게 찜은 수산시장에서 샀어요.

<강릉 첫 번째 여행> 일출대게횟집 블로그

[강릉 여행] (내돈내산) 사천진 맛집_일출대게횟집 (2일차 점심)

2024년 3월 첫째 주에 강릉 여행을 다녀왔어요.   [강릉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여행] 강릉 도착 전 / 평창 뮤지엄 딥다이브 방문 (1일차)[강릉 여행] 컨피네

unicorn-papa.tistory.com

일출횟집에서 대게 찜을 주문하면 밑반찬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수산시장에서는 대게만 쪄서 판매하기 때문에 30~40% 정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식탁에는 음식이 푸짐하게 차려져 있어,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대게 찜은 한 마리당 손질해서 포장해 주셨어요.
수율과 맛이 좋아서, 다음에는 포장해 가서 먹어야겠어요.

도다리 회는 횟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썰어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다리 회를 맛있게 즐겨 먹었습니다.

회를 포장 주문하면, 일부 밑반찬도 함께 포장해 주시네요.
이전에 일출대게횟집에서 대게를 먹었을 때 나왔던 밑반찬이 많이 나올까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적당한 양이 도착했어요.

첫날에는 맛있는 회와 대게를 먹으며 피로를 풀고 꿀잠을 자고,
다음 날 오전에는 호텔 옥상의 인피니티 풀장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강릉 두 번째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 부대시설

안녕하세요유니콘파파 입니다. 이번 3월에 강릉으로 떠난 여행에서 다시 한번 추억을 쌓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이용하지 못했던 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