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강릉

[강릉 여행] 속초아이, 체험테마파크 앙젤루스 (3일차 오후)

유니콘파파 2024. 6. 2. 12:03

2024년 3월 첫째 주에 강릉 여행을 다녀왔어요.

 

 

 

[강릉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

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여행] 강릉 도착 전 / 평창 뮤지엄 딥다이브 방문 (1일차)[강릉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추천) / 사천진 해변[강릉 여행] (내돈내산) 사천진 해변 맛집_불티 조개

unicorn-papa.tistory.com

 

속초해수욕장의 속초아이(관람차)가 곧 철거될 수도 있다는 기사를 보고,

강릉에서 속초까지 약 한 시간을 달려 철거 전에 경험하기로 했어요.

주차된 차량이 많아 멀리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저 멀리 속초아이가 보이네요.

 


 

장소 :강원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속초아이

연락처 : 0507-1482-0107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토요일 오후 9시까지)

 

속초아이

 

가까이서 보니, 정말 높아요,,,,

고소공포증이 있는터라, 저 기구를 어떻게 타야할지 막막하네요ㅜㅠ

 

저희는 온라인으로 예매하지 못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했어요.
온라인 예매를 했어도 입장 시간에 맞추려면 어느 정도 기다려야 했어요.
티켓을 받기까지 대략 40분 가량 기다린 것 같아요.


속초아이 관람차를 타려는 사람들이 많아 안에서도 대기해야 했기 때문에, 저희는 EYE-PASS를 추가로 구입했어요.

EYE-PASS 패지키란 탑승장까지 대기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해요.

패키지는 앙젤루스까지 볼 수 있는 패키지에요.

 

속초아이, 앙젤루스 이용요금

구분 개인 경로/단체
(20인 이상)
대인 소인/지역
속초아이 12,000 6,000 9,000
아아젤루스 9,000 6,000 6,000
통합 패키지 18,000 12,000 15,000

 

 

관람차 타기 전 바라보는 풍경을 속초 해변을 볼 수 있어요.

 

여러가지 색상 중에, 저희는 파란색에 당첨되었네요.

 

이제 출발~

 

관람차 타고 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는 속초 바닷가

이래서 고층 아파트에서 사는건가?!

 

점 점 최고 높이로 달려가는 중~

 

최고 높은 곳에서 찍은 속초 바닷가

 

무섭다하면서 아래는 잘 보고 있는 엄마와 딸

 

반바퀴 이상 돌고 나니, 저 멀리 눈이 쌓인 산이 보이네요

 

드디어 내려요..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한테는 정말 시간이 너무 늦게 가네요.

 

 

앙젤루스

앙젤루스는 2층, 3층, 3층이 있어, 2층부터 올라가시면 되요.

 

종이를 파쇄한 다음, 바람에 날려 보내세요.

 

다른 곳으로 이동 중~

 

행운의 복 주머니까지 있네요~

 

이젠 고스톱의 비광까지?!

 

메모를 적어서 비행기를 접고 날리면, 마치 하늘로 편지를 보내는 것 같아요.

 

다음으로 이동~

 

앙젤루스에는 아이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많은 것 같아요.

 

앙젤루스 바로 옆에 커피숍이 있습니다.
1층부터 4층까지 이어져 있어서, 앙젤루스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하지만 주문은 1층에서 해야 하므로, 자리를 미리 확보하고 주문하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손님이 많기 때문이죠.

 

앞에서 풍선을 파시는 아저씨가 계셔서, 구매했네요

 

속초에는 맛집이 많다고 하니, 다음 번에는 식사를 하러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