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강릉

[강릉 여행] (내돈내산) 강릉 맛집(추천)_정은숙 초당순두부 (3일차 오전)

유니콘파파 2024. 6. 2. 11:22

2024년 3월 첫째 주에 강릉 여행을 다녀왔어요.

 

 

 

[강릉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

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여행] 강릉 도착 전 / 평창 뮤지엄 딥다이브 방문 (1일차)[강릉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추천) / 사천진 해변[강릉 여행] (내돈내산) 사천진 해변 맛집_불티 조개

unicorn-papa.tistory.com

 

어제 방문했던 경포아쿠아리움과 아르떼뮤지엄강릉 인근의 초당순두부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했어요.

 

 


 

주소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00

연락처 : 0507-1424-3696

운영 시간 : 월요일 : 오전 8시 ~ 오후 4시

                   수~일요일 : 오전 8시 ~ 오후 6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음식점 앞에는 주차 공간이 있지만, 차량이 많아 도로변에 주차하고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주문 키오스크가 있어요.

그리고 대기가 필요하다면 비닐 천막에서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메뉴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하기 편했어요.
저희는 초당 두부밥상을 선택해서 먹었어요.

 

사장님이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양념을 따로 빼주셨네요.
아이를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의 음식을 덜어낸 후, 양념을 추가해서 우리가 먹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아이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양념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보쌈도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다음 번에는 좀 더 일찍 준비해서 해장을 해보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