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서울

[가산디지털단지 호텔] 골드리버 호텔 후기 / 부대시설 (세탁기 요금, 헬스, 조식)

유니콘파파 2024. 5. 11. 22:03

목차

     

    가산디지털단지 호텔을 알아보던 중

    교육기관에서 제휴를 맺은 골드리버 호텔에 묵기로 했어요~

     

     

     

     

     

     

    호텔 어메니티에요~

     

     

    (추가)
    2024.04.22
     호텔 이용시 : 2024년 3월 29일부터 환경부의 일회용품 규제에 따라 일회용품 무상제공이 금지됩니다.

     

     

     

    침실이에요~

     

     

    TV 채널수가 엄청 많네요~

     

     

    주차장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길이예요, 커브가 심하니 조심하세요~

    저희 차량은 카니발이다보니, 두번만에 들어가네요~

    지하로 내려가시면 주차타워가 있어요~

     

    (추가)
    2024년 4월 22일 호텔 이용시, 셀토스 차량으로 주차타워를 이용했어요~

     

     

    부대시설은 

    지하3층 헬스장, 23층 세탁실, 2층 조식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조식

    조식을 먹을 수 있는 2층 VERONA 예요~

     

     

    조식은 영수증으로 제출!!

     

     

    스크럼블 또는 오므라이스 또는 프라이드만들어 주시기도 합니다~

     

     

    헬스장

    지하3층에 있는 헬스장이랍니다~

    시간은 아침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세탁실

    23층에 있는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가 각 1대씩 있어요~

    세제가 없다면, 로비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하늘정원

    23층의 하늘정원이예요~

     

     

    물을 받아서 피로를 풀어야겠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희 차량은 카니발이라, 주차공간에 대해서는 민감한 편인데요~

    카니발은 주차타워를 이용하기는 힘들지만,

    주차요원이 계셔서 무리없이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했네요~

     

    숙박을 오랫동안 한다면 세탁실을 이용해야 하는데,

    세탁기와 건조기가 각 1대씩 설치되어 있는 것과,

    가정용인거 같아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조금 아쉬웠어요ㅠ😢

    (세탁기 약 80분, 건조기 약 2시간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