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충남 서천, 부여

[충남 서천] 춘장대 해수욕장 / 캠핑, 카라반, 평상, 파라솔, 온수 샤워

유니콘파파 2024. 5. 11. 21:59

 

충남 서천에 있는 춘장대 해수욕장

23년 8월 2주차 토요일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 상가 앞에 주차하고 해수욕장으로 고고~

 

 

파라솔은 있지만, 어디서 관리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

파라솔 대여보다는 돗자리 깔고 휴식을 취하는게 더 좋을 꺼 같아요!!

 

 

서해안이다보니, 모래보다는 갯벌로 보시면 될 꺼 같아요~

조개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되요~

 

 

춘장대 해수욕장을 갔을때는 썰물때라

계속 바닷물이 빠지고 있는 중이었어요~

 

 

메인 도로 기준으로 남쪽으로는 평상온수 샤워, 그리고 슈퍼가 많이 있어요~

온수 샤워는 개인사업자가 관리하는거 같아

부산과 울산보다 2배정도 비싸더라구요~

 

 

화장실은 해변가에 바로 있어요~

화장실 이용하기 전에는, 발 씻고 들어가기!!

화장실은 들어오는 길 기준으로 7번과 8번이 있더라구요~

화장실에 번호가 부여 되었다면, 어딘가에 없는 번호가 있을 듯?!

 

 

솔나무들 사이사이에 꽃들도 보이네요~

 

 

춘장대 해수욕장

솔밭에 캠핑을 할 수 있어요~(유료)

그리고 캠핑카 또는 카라반을 주차해서 휴식을 즐기는 곳도 있네요~

 

 

충남 서천은 저의 고향이지만,

춘장대 해수욕장은 많이 가보지 않은 곳이예요~

고향을 내려가면 자주 놀러가서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