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부산

[부산 울산 여행] (내돈내산) 울산 맛집(추천)_함양집 & 다모디 커피 (3일차 점심)

유니콘파파 2024. 5. 10. 23:00

 

부산 울산 여행 중에서

 

 

[부산 울산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

1일차 관련 글 보기[부산 울산 여행] 부산 송도 해수욕장 (1일차) / 주차요금, 파라솔 대여요금, 샤워장 요금[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라발스 호텔 / 추천[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맛집_싱싱도

unicorn-papa.tistory.com

 

부산에서 2박을 마치고, 아침은 라발스 호텔 28층 카페&바에서 먹고

 

그리고 울산으로 출발~

점심은 울산에서 유명한 함양집 을 가보기로 했어요~

주차를 하고 보니, 휴가 중이네요 ㅠ

 

 

그래서 우시산 함양집으로 갔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별도로 있네요~

 

 

예전 본점에서 먹었던 메뉴보다 훨씬 많아졌어요~

 

 

함양집에 이런 역사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한우물회!!

한우물회 + 전통비빔밥 + 떡 불고기 주문

전통비빔밥에 들어가는 육회는 익혀서도 주문 가능하니 참조하세요!

아이 밥도 주문이 가능해요!!

 

 

차가운 육회에 따뜻한 공기밥을 넣어서 먹으니 👍

(옛날에는 한공기 했던거 같은데 아닌가?!)

 

 

한우물회도 맛있지만, 떡 불고기도 최고👍

 

 

짜잔! 전통비빔밤에 익은 육회로~

 

 

밥 종류를 주문하면 소고기 무국도 주네요~

 

 

점심을 다 먹고, 3층에 다모아 커피

 

 

커피 원두는 두가지 선택 할 수 있더라구요~

 

 

테이크아웃 하고 일산 해수욕장으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