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부산

[부산 울산 여행]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2일차) / 주차요금, 파라솔 대여요금, 샤워장 요금

유니콘파파 2024. 5. 10. 22:57

3년 8월 첫째주에 여름 휴가를 부산-울산의 해수욕장을 다녀 왔어요~

 

 

[부산 울산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

1일차 관련 글 보기[부산 울산 여행] 부산 송도 해수욕장 (1일차) / 주차요금, 파라솔 대여요금, 샤워장 요금[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라발스 호텔 / 추천[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맛집_싱싱도

unicorn-papa.tistory.com

 

 


부산 송도 해수욕장,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울산 일산 해수욕장
중에서
둘째날은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목차

     

     

     

    유료 주차장 금액

    주차는 낙조분수대 유료 주차장에 했어요~

    (다대포해수욕장을 내비로 찍으면, 근처로 알려주네요)

     

     

    유료주차장이 저희가 이용한 낙조주자창 위치예요~

     


    옷 갈아입고, 짐 챙기고 해수욕장으로~

    해수욕장으로 가면서 공원도 있어요

     

     

     

    나무 그늘에는 마실 나오신 분들도 계시고~

    뜨거운 태양을 피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나무 그늘에 있으니 정말 시원해 보이긴 했어요~

     

     

    앗! 가다보니 써핑을 즐기는 곳과, 해수욕을 즐기는 곳이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다대포 해수욕장은 바닷가 깊이가 깊지가 않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그런데 조개가 조금 많아서 다칠수도 있으니, 아쿠아 슈즈는 꼭 필요해 보이네요~

    그리고 조개 치우시는 분들도 계시고, 돌아다니면서 얼음물 주시는 분도 계시네요~

    그런 면을 볼 때 사하구에서 관리를 엄청 하는거 같은 느낌?!

     

     

    꽃게도 잡았어요 ㅋ

     

     

    해변가에 먹을거리 파는 곳이 3군데나 있어, 도로나 상가까지 나갈 필요가 없네요

     

     

    라면과 음료수 ㅋ

     

     

    파라솔 대여

    파라솔만 대여는 10,000원

    테이블과 의자까지 포함하면 20,000원 이네요

    그리고 먹을거리 파는 곳에 평상도 대여하니 참고하세요!!

     

     

    이제 해변가에서 공원을 거쳐, 샤워장으로

    샤워장 앞에 발 씻는 곳도 있어요~

     

     

    샤워장 이용 요금

    샤워장 이용은 2000원

    고등학생 이하는 1000원을 받네요~

     

     

    참고로 간이 샤워기가 있어서, 1분 이용 요금이 500원!!

     

     


     

    여름 휴가 시즌이다보니, 푸드코드도 있네요~

     

     

    닭꼬치와 쿠키 그리고 맥주 한잔의 여유를 ㅋ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다대포 해수욕장은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서핑도 즐기는 곳이다 보니, 아무래도 파도가 센 경우가 많아 아이들이 휘청거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될 꺼 같아요~

     

    모래사장에서 나와서 발을 씻으니, 더이상 발을 안씻어도 되는 장점도?!

     

     

     

    숙소는 영도 라발스 호텔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