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부산

[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라발스 호텔 / 추천

유니콘파파 2024. 5. 6. 21:25

 

23년 8월 첫째주에 부산-울산 여름 휴가 중

 

 

[부산 울산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박물관

1일차 관련 글 보기[부산 울산 여행] 부산 송도 해수욕장 (1일차) / 주차요금, 파라솔 대여요금, 샤워장 요금[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라발스 호텔 / 추천[부산 울산 여행] 부산 영도 맛집_싱싱도

unicorn-papa.tistory.com

 

 

 

2박 3일동안 묵을 부산 영도에 있는 라발스 호텔!!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해요~

라발스 호텔 부대시설 관련 글은 별도로 작성했어요~

 

 

라발스 호텔 이용시 할인 쿠폰도 주네요~

마지막날 체크아웃 하기 전에 28층 카페&바 이용을😁

 

 

자~ 체크인하고 룸으로 가자~😊😊

 

 

4인 온돌로 예약이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떨어질 위험이 없었어요~

아이가 진짜 좋아했어요~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본 전경

 

 

저녁 식사와 함께 야경을~

 

 

개인적으로

라발스 호텔 이용 소감은 정말 좋았지만,

저희 차량은 카니발이라, 주차 공간이나 대수에 민감한 편인데요

주차대수는 많지 않아서 불편한 점도 있겠지만, 주차요원이 있어서 무리없이 주차를 진행했어요~

(주차타워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