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음식점/강릉

[강릉 두번째 여행] (내돈내산) 강릉 맛집_사천진 수산시장 (2일차 저녁)

유니콘파파 2024. 7. 21. 22:38

안녕하세요.
유니콘파파입니다.

 

 

 

[강릉 두번째 여행] 호텔, 해수욕장, 음식점

1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두번째 여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하프 오션 뷰?) / 부대시설 이용[강릉 두번째 여행] (내돈내산) 강릉 맛집 _도다리 회, 대게 (1일차 저녁)2일차 관련 글 보기[강릉

unicorn-papa.tistory.com

 

항구식당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수산시장을 구경한 뒤 호텔로 돌아가기로 해서 수산시장을 와봤어요.
3월 초에 방문했을 때보다 수산 가게가 더 늘어난 것 같네요.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진리항구길 48

 

 

 

오징어가 한 마리에 12,000원이라니,

금요일에는 10,000원이었다고 해서, 

하루 만에 2,000원이 올랐네요. 정말 비싸네요.

 

그런데 오징어를 얇게 뜬다고 하네요. 얇게 뜬 오징어회는 정말 맛있죠.

 

수산시장이 예전보다 더 활발해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뿌듯해지네요.

 

저녁에 호텔 옥상의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한 뒤, 

수산시장으로 안주거리를 사러 갔어요. 

수산시장은 9시에 문을 닫기 때문에, 서둘러 달려갔어요.

 

 

오징어를 먹고 싶어, 오후에 가본 가게에 가보니 거의 다 팔려서 다행히 두 마리만 남아 있었어요.
마지막 두 마리는 우리가 구매!!

 

부산에서 얇게 썬 오징어회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하면서
포장을 열어보니, 생각과는 달랐어요. 얇게 썰기가 어려운가 봐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